다시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트위터에서 절찬리에 연재중이던 글타래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트윗이 텀블벅에서 책으로 엮어졌다. 아주 재미있게 읽고 있었던 트윗타래였긴 하지만 텀블벅 후원이라는게 말만 들어봤지 내가 해 본적은 없어서 생소했던 건 사실. 그래서 경험자(?)에게 물어보면서 텀블벅 후원 신청했다.
나는 책 + 스칼렛 드레스 엽서세트 + 사철 누드제본노트 + 메탈뱃지 이 조합으로 6만원 결재했다. 그리고 후원액 달성에 따라 추가되는 티코스터와 스티커가 포함되었다. 12월에 600%가 넘는 펀딩금액이 달성되었는데, 실물은 크리스마스 다음날엔가 도착했다. 그리고 인쇄 불량이었다던 누드제본노트는 이번주에 도착했다.
요렇게 뾱뾱이로 잘 포장되어 도착.
차례대로 메탈뱃지, 엽서세트(뒤에는 영화장면 있음), 티코스터와 스티커임.
이게 따로와서 세트인건지는 모르겠는데 사철제본된 노트임.
속 내용은 대략 이렇습니다. 노트용도로는 못 쓰겠음 ㅎㅎ 잘 보관해야지.
그리고 가장 중요한 책.
사철 제본이라는게 이런 거라고 합니다. 2권으로 나눠도 책이 두꺼울 것 같았는데 이 정도면 괜찮을 듯. 책이 잘 펴짐.
내가 제일 기대한 대목이나 편집된 타래... 그 따님도 같이 나와야 팍 와닿는데 그 분은 일반인이라ㅠㅠ
아직 제대로 읽어보진 않고 살짝 훑어봤는데 정보값이 많다. 트위터도 그랬지만 글보단 그림분량이 많음. 이미지 다 구하고 편집하느라 고생했겠다 싶다. 내용이야 별 변화는 없겠지만 주기적으로 조금씩 읽던 타래를 한꺼번에 읽으면 감상이 또 다를 듯.
그동안 게을러서 이제서야 택배박스 풀어본 건데, 오늘은 이미 늦었으니 내일 일찍 일어나서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