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페퍼로니 피자 버거

by 露彬 2022. 10. 28.
반응형

트위터 명절 저녁, 나는 탕수육이 아닌 이것을 먹었다.

맥도날드 신제품 페퍼로니 피자 버거. 사실은 운전연습 안하는 주말에 런치세트로 먹어보려고 생각중이었다. 그런데 그날 탕수육은 저녁으로 먹기엔 양 많고 먹기가 싫었고(탕수육 비싸고 어지간한 집은 내 입맛에 안 맞고...) 그래서 명절 음식으로 뭘 먹어야 할까 퇴근길 버스 안에서 열심히 고민한 결과다. 저녁에 버거 먹기엔 좀 그랬지만 맥도날드 버거는 다른 버거집에 비하면 양이 많지는 않고, 단품으로 먹을거니까.

포장을 풀면 이러하다. 맥도날드 기준으로 양이 꽤 푸짐하다. 그리고 내용물 잘 흘리니까 조심해서 먹어야 한다.

 

맛은 정말 피자맛이다. 류난님 리뷰처럼 모짜렐라 치즈 있었으면 더 피자느낌이 났겠지만, 이 정도도 충분하다. 토마토소스나 페퍼로니가 피자 그 자체고 너무 맛있었다. 양도 적당히 많았고. 토마토소스도 토마토소스지만 여기 페퍼로니 사랑한다. 가까운 시일에 페퍼로니 피자 사 먹고 싶을 만큼!(하지만 나는 주로 포테이토나 고구마 피자를 사 먹지...)

토마토소스도 맛있어서 저 토마토소스까지 쪽쪽 긁어먹었다...

이것은 버거에 곁들여먹은 파인애플 콤부차. 요즘 서울우유 커피포리와 함께 내 저녁을 책임지는 음료다. 집에 탄산음료 대체제가 있으니 세트를 잘 안 사게 된다. 세트는 비싸고 감자랑 콜라까지 더하면 배가 너무 부르니까 저녁에 소화가 안 됨.

 

원래는 신제품이라서 한번 호기심에 먹어본 건데, 마음에 들어서 다음에도 먹으러 갈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