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마시고

쿠키런킹덤 천사맛쿠키 반미 페어링 세트

by 露彬 2021. 4. 17.
반응형

쿠키런킹덤과 엔젤리너스가 콜라보 이벤트를 연다. 4월말까지 엔젤리너스에서 특정 메뉴를 주문하면 크리스탈 1500개 쿠폰을 준단다. 그리고 한정판으로 천사맛 쿠키 머그를 판다고 한다. 나는 헌혈이벤트로 엔젤리너스 쿠폰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쿠폰 쓰는 김에 가서 메뉴도 주문하고, 천사맛 쿠키 머그도 사러 갔다.

 

근데 엔젤리너스 쿠폰은 안 썼다... 다 먹고 나와서 헌혈하러 가는 길에 쿠폰 안 썼음을 깨달았다-_-

 

이벤트 메뉴는 반미 샌드위치 + 아메리치노인데, 반미 메뉴는 따로 세트메뉴가 없어서 따로 주문하면 만원이 넘는 것 같았다. 이 이벤트 메뉴는 음료 가격을 조금 할인해준다. 나는 햄에그 반미 샌드위치 + 아메리치노를 구입했고 총 가격은 9200원이었다.

햄에그 반미 샌드위치와 아메리치노. 그리고 크리스탈 기프트카드. 원래 목적이었던 천사맛 쿠키 머그컵은 한정판 2천개밖에 안 찍어서 당연하게도 품절되었다. 전국에 2천개밖에 안 뿌리다니, 이벤트가 이벤트가 아니네. 차라리 테일즈위버처럼 뽑기로 응모하라고 하지. 물론 뽑기로 열심히 응모했는데 당첨 안되면 열받긴 마찬가지지만.

 

암튼 반미 샌드위치는 맛있었다. 예전에 베이컨 반미였나? 그걸 먹어봤었는데 내용물도 충실하고 저 빵이 꽤 맛있음. 앞으로 남은 헌혈 쿠폰 반미 샌드위치 먹을 때 써볼까 싶다. 아메리치노는 꽤 기대했었는데 그냥 아메리카노에 거품 얹은 걸로 보이는데, 엔젤리너스의 커피맛 소문을 알고 먹으면 생각보다 나쁘지 않네 싶지. 사실 난 달달한 걸 좋아해서 어느 커피점에서든 아메리카노는 안 마시기 때문에, 이벤트 메뉴만 아니었으면 굳이 아메리치노를 먹지 않았다.

그리고 메뉴 주문하면 크리스탈 기프트카드를 주는데 나는 라떼맛 쿠키를 골랐다. 저는 라떼를 좋아하니까요. 그리고 며칠 뒤에 쿠폰 긁어서 받은 크리스탈로 아무지게 쿠키 뽑기를 5번 시도했다. 그리고 전부 영혼석 나옴...ㅠㅠ

 

호기심이 생겨서 이벤트에 참여해보았는데, 쿠키런킹덤이 인기가 많으니까 이런 콜라보 이벤트도 있는 거겠지. 인기가 계속 유지되면 앞으로도 더 다양한 이벤트가 있지 않을까. 

 

예상대로 노가다 겜이 되고 있는데, 다양한 쿠키들 보는 재미와 생산물 조공해서 아이템 얻는 재미에 아직은 지겹진 않다. 다만 운영진에게 바라는 건 쿠키뽑기 확률 좀 높여달라는 것. 새 쿠기 뽑았다 싶다가도 기존에 있던 애라 영혼석*20 나오면 멘탈 털림.

반응형

'먹고마시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앙동 홍문 + 겐짱카레  (2) 2021.05.09
불타는토스트  (0) 2021.05.01
서울우유 커피포리  (0) 2021.04.15
종가집 돼지국밥  (0) 2021.04.11
크루아상 에어프라이어  (0) 2021.03.23

댓글